시력보호 탑제 테드 LED 와이드 스탠드 실제 사용 후기(광고 X)
학습용·독서용 모두 가능한 테드 LED 와이드 대형 스탠드 이용 후기
구매하게 된 계기
① 근래에 들어 책을 보게 되는 일이 많아짐
② 일반 전등만으로 글을 읽기엔 가독성 및 집중력이 떨어지는 느낌
③ 예전부터 스탠드 구매 계획이 있었음
위와 같은 이유로 나름대로 구매를 결심하고 설치하여 보름 정도 사용 중입니다.
구매 후기에 대한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대만족입니다!
아래의 사진은 언박싱 직후 설치 및 첫 점등해 봤던 당시 사진입니다.
보시다시피 이름처럼 정말 와이드 합니다. 제 컴퓨터 모니터 사이즈가 원래도 큰 편은 아니었지만 스탠드를 설치하니 많이 작아 보이네요. 처음엔 조금 큰 게 아닌가 싶었는데 그렇다고 다른 공간을 차지하는 건 아니라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밝기 & 조명색 변경 가능
색깔 변경 모드도 있어서 변경 후 정면의 각도로 촬영한 사진입니다. 조명 때문인지 위의 처음 찍었던 사진보다 예쁘게 찍힌 기분입니다. 색깔이 단계별로 있는데 2단계(주광색+주백색)로 학습 독서에 적합하고, 장시간 집중력을 높여주는 효과라고 설명서에 적혀있네요~
종합 평
제 스스로를 칭찬해주고 싶을만큼 '구매하길 잘했다'입니다.
보통 대형 스탠드 구매를 꺼려하는 가장 큰 이유가 공간을 차지해서입니다. 하지만 데스크에 맞게 '집게식 나사형 반고정' 방식으로 책상의 공간 차지에 대한 우려가 해소됐습니다.
아울러 '와이드'라는 단어에 걸맞게 '밝기의 범위도 넓다'는 부분도 장점으로 작용합니다.
★ 참고로 집게형이 싫으면 쉽게 이동이 가능한 데스크형으로 선택도 가능합니다.
전반적으로 좋은 부분만 이야기해서 광고 의심을 하실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 기대를 크게 안 한 상태에서 구매한 상품인 만큼 만족감이 컸기에 그러한 부분이 반영됐다고 받아들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가 구매한 상품이 아니더라도 비슷한 다른 브랜드 상품 많으니 혹시라도 스탠드 구매 계획 있으신 분들은 저의 후기 참고하여 구매에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