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재린이 첫걸음 ■

우리들의 택시어플, 우티(UT) 이용 후기[토스 90% 캐시백]

쁘랑소아 2022. 8. 22. 19:56
728x90

 

우리들의 택시어플, 우티(UT) 이용 후기

출처 우티 홈페이지 사진


안녕하세요~ 쁘랑소아입니다.
요즘 배달앱부터 택시 호출 앱까지 일상에 편의를 위한 여러 서비스 제공 어플이 자리를 잡아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얼마 전에 이사로 인해 사용하게 된 택시 호출 어플인 우티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하는데요~ 초창기 때 티스토리 시작하면서 포스팅했던 택시 호출 어플 '타다'앱 사용 후기에 이어 2탄을 시작하고자 합니다.

 


지난 '타다'어플 포스팅 링크
https://todayhealing.tistory.com/m/36

 

'타다'를 타다(feat. 토스뱅크 캐시백)

안녕하세요 쁘랑소아입니다~ 오늘은 타다 이용해본 후기를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 타다를 이용하게 된 계기 토스 어플에 최대 '6천원 캐시백'이라는 파격적인 혜택과 타다 어플에도 자체적으로

todayhealing.tistory.com

 

 

 

토스 '브랜드 캐시백' 적극 활용

 

최근에는 토스 뱅크로 매일 쌓이는 이자가 쏠쏠해서 카카오에서 많이들 옮기신 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자도 쌓고 매주 랜덤으로 바뀌는 브랜드 캐시백 혜택으로 추가 포인트를 쌓을 수 있는데요~

출처 토스 어플화면



이게 웬걸.. 우티(UT) 90% 캐시백 이벤트가 떠버렸네요
최대 캐시백 6천 원이라는 한도가 있지만 대략 7000원 이상만 넘기지 않으면 추가적으로 발생하는 비용이 '마을버스 탑승 비용보다 적은 금액이 발생' 되네요

 

이용 후기

 

저는 기본적으로 어떤 어플이든 최대한 고객이 사용하기 어렵지 않고 단순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한 부분에 있어 사용자의 입장에서 전체적인 어플 사용법이 쉽게 구성된 편인 것 같습니다.

 


'어디로 가시나요?' 검색란에 '희망하는 목적지를 입력'하면 아래와 같은 사항이 화면으로 표출

 

① 현재 내가 있는 장소로 호출 가능한 종류의 택시 

 

② 예상시간 및 교통 비용

 

③ 도착 시 자동결제될 등록된 카드

 

출처 우티 및 토스 어플 화면

 

실제 이용하여 발생한 택시비는 5,800원입니다. 그리고 오른쪽 화면은 토스에 들어가서 90% 캐시백 적용 혜택으로 5,220원을 포인트로 받았습니다.

그러므로 실제 발생한 비용은 5,800(실제 택시비) - 5,220(토스 90% 캐시백) = 580원만 지불한 셈이네요~!

 

※ 캐시백은 토스 포인트로 들어오니 참고 바라며, 토스 포인트는 5,000원 이상부터 자기 통장에 입금 가능


오늘은 토스 브랜드 캐시백 혜택을 활용하여 우리들의 택시, 우티(UT) 어플을 이용한 포스팅 후기를 작성해 봤습니다. 물론 재테크의 기본 모토는 소비를 줄이고 돈을 최대한 아껴 쓰는 것이죠.

하지만 때로는 시간도 돈이고 합리적인 소비를 통해 시간을 줄인다면 그 또한 돈을 버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하며, 이 글을 읽으신 모든 분이 부자 되세요~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찾아뵙겠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