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 잘나가는 HOT템 ★

[21년도 12월][의료기기] 매직자석파스(패치) Premium1500 구매 후기

by 쁘랑소아 2021. 12. 15.
728x90

출처 카카오톡쇼핑

 

출처 카카오쇼핑

블로그 첫 개시글인데 하필 처음 올리는 글이 파스라니 ㅜㅜ

 

한달정도 전에 카카오톡으로 쇼핑 중에 구매한 의료기기 상품입니다!

 

※ 저는 대체로 리뷰를 꼼꼼이 읽어보고 사는 편입니다

 

자석패치파스 사용설명서인데 꽤나 디테일하게 적혀있네요 

 

파스 정면사진
파스 후면사진
자석패치라서 서로 착 붙는 모습

 

저는 예전에 일본 도쿄로 여행 다녀오면서 여행 동행자의 추천으로 동전파스 구매했었는데

간편하고 효과가 괜찮아서 그 이후로 동전파스 위주로 구매하곤 했는데요~

 

 

종합후기를 말씀드리자면

 

1) 간편하고 파스 뒤에 자석이 신박했다

 

2) 다른 파스처럼 부착하면 느껴지는 자극이 없어서 효과가 있는건지 잘 못느낌

 

3) 꾸준히 사용하니 설명서의 내용처럼 어느정도 통증이 완화 도움을 주는 것 같은 느낌

(시간의 자연치유가 된건 아닐까 하는 의문이 들기도 합니다)

 

 

 

재구매 의사여부는 잘 모르겠네요~ 전 다시 구매하게 된다면 원래 사용하던 파스로 구매할 생각입니다 ㅎㅎ;

 

이상으로 글을 읽으면서 오늘 하루가 힐링이 되셨길 하는 마음과 함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