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 잘나가는 HOT템 ★

실내와 실외 모두 사용 가능한 건강에 무해한 충전식 모기 퇴치기 포충기 (광고 아님)

by 쁘랑소아 2022. 10. 7.
728x90

 

 

과거에만 해도 주로 여름철에서 초가을까지 집중되던 모기의 출현이 각종 기후•환경 등의 변화에 따라 출현하는 계절의 시기가 모호해졌습니다.
기약 없는 모기를 박멸하기 위해 사용하는 대부분의 살충제는 사람의 건강에도 해로운 성분인 '프탈트린' 함유되어 있습니다. 미국의 '환경보호청'에서 실험용 쥐로 실험한 결과 폐와 간에서 종양이 발견됐다고 보고된 바 있습니다. 그만큼 스프레이 살충제를 계속 사용하다 보면 사람에게도 유해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아울러 모기향은 말할 것도 없고 스프레이 살충제와 달리 한 번 불을 붙이면 자는 동안에도 연기가 지속적으로 뿜어져 나오기 때문에 인체에 유해할 뿐만 아니라 자칫 질식사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의 건강을 위해서라도 인체에 무해한 모기 퇴치기를 권유해드리고자 제 돈으로 직접 구매하여 사용해 본 '모기 포충기'를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모기퇴치 램프(=포충기) 언박싱

실제 구매한 모기퇴치 램프(=이하 '포충기') 언박싱 및 사용한 사진입니다. 구매한 상품의 램프 색은 단일 색만 판매 중이며, 포충기 왼쪽 옆에 꽂힌 것으로 추정되는 저 선은 충전선입니다! 용량이 크지 않아 공간을 많이 차지 않고, 여행지 갈 때도 가져가기 부담스럽지 않을 정도의 제품 크기입니다.

 
실제 사용해 본 효과

왼쪽은 자기 전 불을 끈 상태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제가 모기라도 밝게 비추는 포충기 쪽으로 가보고 싶은 유혹이 생길 만큼 밝습니다. 오른쪽의 사진은 다음날 사진입니다.

사실 사진을 찍지 않았던 다른 날엔 포충기에 더 많이 포집됐었는데, 하필 사진을 찍은 날에는 해충이 별로 없었다는 후문입니다. (해충은 끝까지 도움을 주지 않네요)

'포집된 벌레의 수'보다는 나타난 효과에 조금 더 집중하여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해당 상품 정보
상품명 : 모기 퇴치기
KC 인증 유/무 : 인증 유
출시연월일 : 2021년 04월
소비전력 : 5W
충전 방법 : 전기코드 or USB 충전식
사용 가능 시간 : 충전 후 사용 가능하며, 완충 기준 6시간
cf. 실제 사용해본 결과 5시간 조금 안되는 것 같음
제조국 : 중국

이외 기타 포충기를 쉽게 청소할 수 있게 '브러시'도 구성품으로 포함되어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작성자가 구매한 상품 링크 : https://smartstore.naver.com/88908890/products/6814847807?NaPm=ct%3Dl8ydmcnp%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b85f1a762ea0e3a0f5aff199e05546b13317a2e7 

 

포충등 가정용 캠핑 실외 아기 모기 퇴치기 벌레 채집기 : 위드롬

[위드롬] ENFJ가 운영하는 계획적이고 합리적인 스토어

smartstore.naver.com

 

※ 위의 해당 링크는 상품 구매를 희망할 수도 있는 방문자를 위해 첨부하였을 뿐, 본 상품을 구매한다고 해서 작성자가 광고비 or 소개비용을 1원도 받지 않는 제조 업체나 회사와 무관한 관계입니다.


포스팅한 모기 퇴치기는 실내와 실외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출시한 상품이며, 무겁지 않아 야외로 캠핑할 때 휴대용으로 사용하기에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나뿐만 아니라 가족 모두의 건강을 위해 이제는 살충제와 모기향 대신 '충전식 모기퇴치 램프 포충기'로 삶의 질을 높여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포스팅으로 올린 회사의 제품이 아닌 타사의 제품 중에도 괜찮다 싶은 포충기 하나 장만하여 더 이상 모기나 각종 날벌레 등으로 인해 저녁에 밤잠을 설치거나 겪고 계신 괴로움이 해소되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300x250

댓글